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수익 향상을 도모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추적60인분강냉이 2020. 7. 20. 21:18

본문


기사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수익 향상을 도모하십시오.




회사들은 항상 그들의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새로운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기를 원하고, 항상 마케팅을 이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를 원한다.


기사 마케팅은 많은 기업들이 사용하는 스마트 마케팅 방법이다.


기사 마케팅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교통이 정체되었다면, 약간의 논쟁을 시작하라.


독자들이 반응하게 만드는 주제를 찾아라.


사람들은 그것에 반응하면서 당신의 게시물과 연결될 것이다.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에 대해 양질의 콘텐츠를 쓰는 것은 최고의 기사 마케팅 전략 중 하나이다.




블로그는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한 가장 좋은 새로운 방법 중 하나이다; 블로그는 당신이 당신의 업계에서 사상적 리더로서 자리를 확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블로그에 올리는 글에는 성실성, 신뢰성, 유머감각, 통찰력, 가치관, 신념 등이 반영돼야 한다.


귀사의 전문 분야와 관련된 현재 이벤트와 동향에 대해 논의하는 것은 잠재 고객에게 전문가로서의 지위를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독창적인 목소리와 개인적인 스타일을 당신의 글에서 보여주도록 하라.


글에서 자신이 누구인지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러니 여러분의 이야기를 여러분만의 것으로 만들고 여러분의 청중들이 확장되는 것을 지켜봐라.




설득력 있는 헤드라인을 쓰는 것도 중요하다.


눈에 띄는 헤드라인은 지루한 헤드라인보다는 잠재적인 독자들의 주목을 끌 가능성이 훨씬 높다.


헤드라인을 정하기 전에 시간을 내어 다른 아이디어를 고려하십시오.


또한, 여러분의 결정이 편향되지 않도록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의견을 얻도록 노력하라.




목표 청중의 요구와 요구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일상적인 블로그에 글을 올린다면, 그 내용을 짧고 달콤하게 만드세요.


전문 사이트는 더 길고 꽤 잘 연구된 콘텐츠를 요구한다.




너의 글에는 틀림없이 귀에 거슬리는 제목이 있을 것이다.


누군가에게 당신의 기사를 읽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에게 호기심을 유발하는 제목을 주는 것이다.


제목을 보려면 기본 키워드를 사용하는 질문을 해보십시오.




당신의 글은 유용한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독자들은 당신의 내용에서 무언가를 배우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가능한 경우 사실 및 데이터를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독자들이 그들이 보낸 시간이 유익했다고 느끼면서 그 기사를 끝낼 수 있도록 보장한다.




기사로 마케팅의 주제를 공부할 때, 여러분이 남긴 코멘트의 사본이나 여러분이 보내는 이메일을 저장하도록 하라.


이런 것들을 저장해 두면 나중에 기사에 넣을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작업에 대해 PLR(개인 레이블 권한)이 있는 경우.


이것들은 기사의 굉장한 향상일 수 있다.




링크를 추가하고 홍보하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기사를 확인하도록 하십시오.


많은 기사 작가들이 키워드 배치에 집착하게 되고, 적절한 문법이나 문맥 연속성이 희생된다.




당신의 마케팅 기사에 대한 전략이 더 많은 노출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기사에 대한 유통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것은 또한 자동으로 당신의 기사를 온라인 디렉토리로 보내기 때문에 많은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하면 비용이 발생하므로, 가입하기 전에 유통이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게다가, 더 많은 청중들에게 다가가고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기업들은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필요로 한다.


그렇게 하는 훌륭한 방법은 기사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이다.


위에서 제공하는 팁을 활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기사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고, 새로운 고객들의 유입을 초래한다.